본문 바로가기

하루하루사는이야기

[해커스공무원]이중석 맵핑 한국사

오래전에 그만두었던 공무원 시험을 다시 준비하게 되었어요.

잘할 수 있을까 떨리면서도 

준비한 기간이 너무 짧아 많은 기대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. 

그저 묵묵히!!

오늘도 그냥 공부하는 하루입니다. 

저도 어서 다채로운 글들로 제 티스토리를 가득 채우고 싶어요.

시간을 워낙 짧게 준비하게 되어서 

저의 공부 전략은 

요약집을 반복하고 기출문제를 반복하는 것입니다. 

예전에 공부했던게 많이 남아 있길 바라며 ㅎㅎ

 

2020 이중석 맵핑한국사 

- 제가 역사 흐름을 타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해서 저에게는 딱인 책과 수업의 구성을 가지고 있어요^^

- 역사에 대한 선생님의 고견을 수업시간에 자주 말씀하시는 편이에요 ㅠ 저는 재밌게 듣고 있는데 

   정치적으로 민감하신 분들은 좀 안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. 그래도 저는 수업이 마음에 드니까

- 저는 재밌는 수업이 좋은데 개그코드가 딱 제 취향입니다. 공부하기 힘들고 지겨울 때마다 듣고 있어요.

 

광고는 아닙니다. 저는 광고를 받을만큼 파워블로거도 아니고 

혼자 집에서 공부하는데 지치지 않으려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^^

화이팅하려고 합니다. 

혹시나 여기 들려주신 모든 분들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 

언젠가 역사책을 들고 우리나라 역사유적들을 보러다니는 날을 기원하며^^

요즘은 근현대사를 공부하고 있어서 그런지 덕수궁 석조전이 가고 싶을 거 같아요.

다시 보면 남다른 서글픈 마음이 들을 것만 같아요.

어서 돌아다니면서 관광지 글을 쓸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글을 줄여봅니다. ㅎㅎ